귀여운 로봇 애니 히로인 TOP 3 슈퍼로봇대전 관련

번역 포스팅



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04:35.67 ID:sXXYyaLw0.net


노노



에우레카



마지막은 티파 아딜?

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04:56.72 ID:XcdVHdBd0.net


시노노메 나노

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05:55.68 ID:9kmUFiDZ0.net


드롯셀

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08:09.75 ID:fZAsAfgsp.net


마지막은 당연히 C.C지 병신아

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12:47.70 ID:Z3OEAjgS0.net


CC 벌써 나왔냐. 그럼 카렌

10: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14:13.86 ID:l3TekfoAa.net


카테지나 씨



피아나 님



치카네 짱

1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18:34.26 ID:ESuTYGFK0.net


여기까지 니나 퍼플톤 없음

12: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18:50.95 ID:oQD9gFDy0.net


아니아니 아네모네지

1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19:55.01 ID:hKR8R4od0.net



노리코면 되잖아

1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21:40.07 ID:pN+5AR3v0.net


쿄노 마도카 짱

17: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22:17.72 ID:209B2chl0.net


밀레느가 들어가 있지 않다니. 이상하잖아.

19: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23:27.98 ID:m4Y0bCwAr.net


프리크리의 베스파 타고다니는 애

26: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53:14.74 ID:dXOswL2k0.net
>>19
너 뭘 좀 아는구나

21: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25:56.90 ID:TeBWNOD80.net


R 도로시 웨인라이트

23: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42:13.97 ID:Jw1uGRUp0.net


카미나기 료코

24: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44:12.24 ID:3oxmD9bd0.net


당연히 디아나 님이지 우민들아.

28: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57:41.74 ID:M2Adnxhb0.net


루리루리

15: 以下、\(^o^)/でVIPがお送りします: 2014/12/23(火) 11:21:04.02 ID:dXOswL2k0.net


아마미 하루카




후기



기승각하




덧글

  • chobomage 2014/12/28 00:22 # 답글

    제노그라시앜ㅋㅋㅋ
  • 아인하르트 2014/12/28 00:25 # 답글

    엘피플이 없... (...)
  • 빌트군 2014/12/28 00:43 #

    철컹
  • 괴인 怪人 2014/12/28 00:28 # 답글

    제노그라시아!!!!

    근데 아네모네 인정
  • 하늘여우 2014/12/28 00:36 # 답글

    티파 아딜 인정.
  • hot 2014/12/28 00:38 # 삭제 답글

    프로듀서 씨! 제노그라시아에요! 제노그라시아!
  • 빌트군 2014/12/28 00:40 #

    테라다 PD
  • 봉민간인군 2014/12/28 00:40 # 답글

    아 아네모네는 에우레카 AO나올때 나오겠거니 했더니 본즈 이녀석들이(...)
  • Danger 2014/12/28 00:45 # 삭제 답글

    카렌의 이미지가 무척 위험해보입니다(..)
  • 빌트군 2014/12/28 00:47 #

    바꿨습니다.
  • WeissBlut 2014/12/28 00:48 #

    저, 저장을 못했는데!
  • シズク 2014/12/28 03:14 #

    ㅇㅁㅇ!!

    Danger!!
  • WeissBlut 2014/12/28 00:45 # 답글

    여기까지 로라로라 없음
  • 홍당Ι아사 2014/12/28 00:46 # 답글

    여기까지 도라미 없음
  • 빌트군 2014/12/28 00:47 #

    이슬이 : .....
  • Otiel 2014/12/28 00:49 # 답글

    역시 티파 아딜이죠.
  • JOSH 2014/12/28 00:51 # 답글

    >당연히 디아나 님이지 우민들아.

    왜 로라가 아니지?
  • 크레멘테 2014/12/28 01:09 # 답글

    루리루리 나와서 다행이다
  • LONG10 2014/12/28 01:18 # 답글

    디아나 짤 나올 때 당연히 로라로라가 나올 줄알았는데...

    그럼 이만......
  • 니기 2014/12/28 01:22 # 삭제 답글

    24번 그림만 보고 로랑 말하는줄 알았...
  • 무명병사 2014/12/28 01:29 # 답글

    카테지나 공에 니나 씨를 뽑은 분들은 대체...
  • ffqw23 2014/12/28 01:46 # 답글

    귀여움 랭크인데 니아가없다니
  • 배길수 2014/12/28 02:08 # 답글

    여기까지 로라로라가 없(5)
  • aascasdsasaxcasdfasf 2014/12/28 02:21 # 답글

    그러고 보면 엘피플의 성우 혼다 치에코씨도 작년에 돌아가셨죠 .

    암으로인해 사망하시는 성우분들이 너무 많아서 슬픔..
  • シズク 2014/12/28 03:13 # 답글

    제노그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라시아!!
  • JK아찌 2014/12/28 03:16 # 답글

    아네모네 ㅠㅠ 정줄놀때빼고 귀여웠는데 ㅠㅠ
  • 스탠 마쉬 2014/12/28 04:17 # 답글

    아이마스 포스팅은 접으셨나요?
  • 빌트군 2014/12/28 04:18 #

    네.
  • 나인테일 2014/12/28 05:39 # 답글

    다행히 흑역사에 발을 담그지 않은 미키미키가 좋아합니다(.....)
  • OmegaSDM 2014/12/28 07:42 # 답글

    디아나 님이지 우민들아
    >>너 디아나 카운터 병사지
  • Quasar 2014/12/28 08:11 # 삭제 답글

    키라켄
  • 시로 2014/12/28 08:28 # 답글

    제놐ㅋㅋㅋㅋㅋ
  • 까진 핵펭귄 여뫙 2014/12/28 08:44 # 답글

    로라로라는 달려있네링~!
  • 화려한불곰 2014/12/28 09:18 # 답글

    아네모네의 후반딜이 강했지
  • 무지개빛 미카 2014/12/28 09:23 # 답글

    카테지나가 귀여웠나요? 귀엽다는 의미가 대체 뭔지 좀.........
  • 잭 더 리퍼 2014/12/28 09:35 # 답글

    카테지나
    퀘스
    니나

    완벽하군
  • ReiCirculation 2014/12/28 11:25 # 답글

    왜 여기까지 아야나미가 없는지 노이해
  • 엘레봉 2014/12/28 12:15 # 답글

    0083의 시마여사님
  • 유아 2014/12/28 12:30 # 답글

    마크로스..주륵

    쉐릴님이나 배추머리 전멸
  • 더스크 2014/12/28 12:34 # 답글

    각하!
  • ARX8레바테인 2014/12/28 19:36 # 삭제 답글

    하루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공 2014/12/29 01:16 # 답글

    각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시마 누님 없다고 생각했는데 있네요
  • 검은장식총 2014/12/29 21:28 # 답글

    하루각하! 자기들 취향 어필하는거 보솤ㅋㅋㅋ
  • ㅁㄴㅇㄹ 2014/12/30 10:57 # 삭제 답글

    루리랑 티파 ㅇㅈ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