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없었던 걸로 여기는 애니메이션 만화/애니

번역 포스팅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7:24.71 ID:CniRfYtl0


카오스 헤드가 본좌지?

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7:53.61 ID:mWItiwvf0


월희

1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9:06.84 ID:zQ0lzH9a0
>>2
이건 애니화 안 됐잖아.

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8:10.11 ID:hPHt7s8v0


괭이갈매기 울 적에

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8:17.98 ID:c189yH9L0


아이돌 마스터 제노그라시아

9 :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投稿日:2013/01/12 22:28:59 ID:xVB5zi0U0 [1/1回(PC)]
츠요키스

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8:36.03 ID:vUhWdCsr0


하느님의 메모장

1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9:29.42 ID:+m2tk+xR0


디스가이아

1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9:55.42 ID:tq8Igwzg0


헬싱 TV판

1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29:56.00 ID:lex2FOWD0


키미키스

1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0:05.68 ID:5Im2EUPw0


미나미가 2기.

....이건 기억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 해도 다행인가.


17 :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投稿日:2013/01/12 22:30:51 ID:9eEFZ+N10 [1/1回(PC)]


일상

2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1:13.16 ID:z7k3ZYmc0


보쿠라노

2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3:48.10 ID:CniRfYtl0
>>20
아직 애니화 안 됐잖아! 작작 좀 해!!

2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2:05.48 ID:GCvUiHdv0
우주의 스텔비아 라든가 BPS라든가 2기 나올 것 같이 해놓고 2기가 안 나오는 애니

2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2:23.59 ID:Cy8I1SD30


턱.... 아니 도에이판 KANON

2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2:31.26 ID:1hl4Yuv90


네우로...
는 애니 제작이 안 됐구나. 착각해서 미안.


2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35:02.01 ID:9Lfo8QWSO


봉신연의 애니는 언제 나오냐?

32:ぺろぺろ紳士 ◆p51RVEp752 :2013/01/12(土) 22:37:15.12 ID:FC8Que9l0


죠 죠 의 기 묘 한 모 험 팬 텀 블 러 드

3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2:43:02.68 ID:L4Te0lGo0


마크로스 2

5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3:02:20.98 ID:U8Hvn71v0


나디아 극장판

56 :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投稿日:2013/01/12 23:04:21 ID:CniRfYtl0 [7/8回(PC)]
>>55
그만둬















그만둬


40 :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投稿日:2013/01/12 22:43:28 ID:xDx04xLb0 [1/1回(PC)]


히어로맨....

6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3:08:01.77 ID:ysY70LGA0


건슬링거 걸

6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3:15:27.44 ID:8Iflbqny0


금서목록 2기
DTB 2기


31 :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投稿日:2013/01/12 22:36:14 ID:VH5XjMnC0 [1/1回(PC)]


도라에몽 1기

6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01/12(土) 23:20:07.51 ID:X8nCkkGI0


키노

34 :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 :投稿日:2013/01/12 22:39:30 ID:nKX4zKj10 [1/1回(PC)]


마장기신 사이바스터




후기

디바인 워즈



덧글

  • 유독성푸딩 2013/01/16 02:19 # 답글

    진월담월희 제노그라시아 선계전봉신연의
    아...



    아...
  • 치요 2013/01/16 02:24 # 답글

    사이바스터...아....
  • 디트 2013/01/16 02:25 # 답글

    dvd도 안 나오는 팬텀블러드가 우승인듯요.

    개인적으로 꼽으라면 이 푸른하늘에 약속을 애니판.
  • 놀자판대장 2013/01/16 02:34 # 답글

    제노그라시아는 뭔가요? 들어본 적도 없는데^^;;;;;;;;;;;;;;;;;;;;;;;;;;;;;;;;;;;;;;;;;;;
  • BS 2013/01/16 02:39 # 삭제 답글

    보쿠라노 오프닝이 얼마나 명곡인데 이놈들...
    아 물론 본편은 보지않았습니다.
  • skyland2 2013/01/16 02:44 # 답글

    카논 작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인테일 2013/01/16 02:44 # 답글

    건슬링거걸 1기, 헬싱TV판 같은건 해외에선 굉장히 인기 좋지 않았나요?..;;;
  • 놀자판대장 2013/01/16 04:30 #

    TV판은 원작을 읽은 사람들도 멘붕하고 Ultimate OVA가 나오면서 묻힌 걸로 압니다.
  • tlgd 2013/01/16 02:47 # 답글

    하나같이 공감투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朝霧達哉 2013/01/16 02:58 # 답글

    양배추가 없다니!
  • 히라리 2013/01/16 03:34 # 답글

    씨앗 운명

    아게
  • 불타지않는뿔 2013/01/16 09:02 #

    무슨 말이지 하다가 이해하고 급뿜 ㅋㅋ.
  • 때비 2013/01/16 04:38 # 답글

    혼돈대가리는 작붕의 연속이 정말..... --;
  • 피그말리온 2013/01/16 05:11 # 답글

    그래도 진월담월희는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의미가 있는 애니라 미워할 수가 없...ㅠㅠ
    건슬링거 걸은 2기 말하는건가요? 1기는 최소한 흑역사로 치부할만한게 아닌데...
  • 煙雨 2013/01/16 05:26 #

    원작자가 흑역사 취급했죠. 그래놓고 자기가 직접 디랙터 해서 만든게 2기...
  • 풍신 2013/01/16 05:20 # 답글

    아쿠에리온 EVOL, 에우레카7 AO 더 큰 흑역사라서(?) 언급도 없군요. (응?)
  • 煙雨 2013/01/16 05:26 # 답글

    일상은 재미있게 봤는데 왜... 원작팬들한테는 흑역사 취급인가요?
  • 煙雨 2013/01/16 05:54 #

    헐, 일찍 일어나시는군요 ㅋㅋㅋ
  • 빌트군 2013/01/16 05:54 #

    잘만들긴 했는데 묻혀서...
  • 빌트군 2013/01/16 05:55 #

    불면증입니다.
  • 煙雨 2013/01/16 05:58 #

    저랑 같으시군요 ㅠㅠ
  • sheill 2013/01/16 05:35 # 삭제 답글

    보쿠라노가 까이는 작품이었나요? 꽤 수작이라고 생각했는데
  • 빌트군 2013/01/16 05:53 #

    원작이 더 나으니까요
  • 알츠마리 2013/01/16 06:08 # 답글

    라스트엑자일2기 은빛날개의 팜.(...)
  • ,. 2013/01/16 06:12 # 삭제 답글

    건담 아게가 갑이지요 무려 언급되지도 않았어요
  • 타이치 2013/01/16 06:48 # 삭제

    아게가 원작이다보니.
  • 빌트군 2013/01/16 08:31 #

    그건 여러 의미로 화제작이라서 언급을 안한 것 같은데요
  • 토르테 2013/01/16 06:50 # 답글

    2번 4번부터 너무 센게 나왔잖아!!!
  • Ithilien 2013/01/16 07:16 # 답글

    봉신연의는 OP/ED만 남겨야합니다.
  • animelove 2013/01/16 07:18 # 답글

    슬레이어즈 레볼루션
  • 빌트군 2013/01/16 08:34 #

    아....
  • 이로동 2013/01/16 07:18 # 답글

    아..
  • 미누타로스 2013/01/16 07:21 # 답글

    월희는 애니화 안됬잖아? <- 이녀석들 진심이닷!!
    그래도 당시 볼때에는 그렇게까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제 생각만 그런거 같군요. 킁~

    봉신연의는 진짜 아오!!
  • 크레멘테 2013/01/16 07:20 # 답글

    헐 사이버스타가 애니화가 됐었나요? 어느 내용이지
    뭐 다들 흑역사라고 해도 그럭저럭 재밌게 본(...)작품들이 많네요. 물론 보면서 빢도 쳤지만

    월희는 아무것도 모를 때 참 재밌게 봤었는데..
  • OmegaSDM 2013/01/16 07:32 # 답글

    디 인스펙터
  • 엘레봉 2013/01/16 08:23 # 답글

    애자매 2기
  • Sakiel 2013/01/16 13:30 #

    음요충 전 시리즈..
  • tarepapa 2013/01/16 08:36 # 답글

    데몬베인...
  • Dr-S 2013/01/16 23:14 #

    데몬베인이 애니화됐을리가 없잖아요...
    그건 그렇고 UX 참전 축하!
  • 헨리오함마 2013/01/16 08:44 # 삭제 답글

    제노그라시아 왜저렇게 까이는지 모르겠네요

    동인애니치고 저정도면 어마어마한 퀄 아닌가요[?]
  • Ladcin 2013/01/16 08:49 # 답글

    키노랑 일상은 나쁘진.않았고..
    건슬링거걸은 다시 만들어줘요 ㅠㅠ
  • 잭 더 리퍼 2013/01/16 08:52 # 답글

    나디아 극장판은 진짜 쟝이 "가랏! 엑셀리온호!"라면서 우주전함 미니어쳐같은걸 날리는 장면밖에 기억이-_-;

  • 네리아리 2013/01/16 08:55 # 답글

    봉신연희는 진짜 왜 애니화 안되요???(야)
  • 아즈마 2013/01/16 09:07 # 답글

    스트라이커즈
  • Nero 2013/01/17 19:11 #

    왜요 난 SS 재밌게 봤는데
  • ∀5 2013/01/16 09:31 # 답글

    미나미가는 지금하는게 2기잖아요 허허허허...
  • 블랙 2013/01/16 09:34 # 답글

    파이널 판타지 애니메이션. ('파이널 판타지 언리미티드' 말하는거 아님)

    http://en.wikipedia.org/wiki/Final_Fantasy:_Legend_of_the_Crystals
  • 스탠 마쉬 2013/01/16 09:45 # 답글

    흑신
  • 번개대갈 2013/01/16 09:53 # 답글

    마오를 제일 좋아했지만 에니판에서 망할 ntr전개로 슬피 울던 키미키스 아....
  • 그웬디드 2013/01/16 10:27 # 답글

    일상 까지마..
  • 나이브스 2013/01/16 10:42 # 답글

    슈로대 오지...

  • Dustin 2013/01/16 11:45 # 답글

    괜찮은 애니메이션 많은데.. =ㅠ=
    나쁘진 않았는데 말이죠.
  • 사이버스타 2013/01/16 12:16 # 삭제 답글

    뉴타입에서 사이버스타 소식듣고 부왁했었지 하지만 이미지 뜨고 실물을 봤을때는 OTL......
  • 센프 2013/01/16 12:23 # 답글

    히미코전이 없어!!
  • 전뇌조 2013/01/16 12:28 # 답글

    디스가이아는 진짜 너무했었음. 전체가 다 작붕.
  • 소시민A군 2013/01/16 12:49 #

    심지어 노멀엔딩.
  • 소시민A군 2013/01/16 12:49 # 답글

    아쿠에리온 후속작이란건 언제 나오죠?
  • 셔먼 2013/01/16 13:52 # 답글

    팬텀블러드 극장판이 뭐죠? 먹는 건가요?
  • nemo 2013/01/16 14:26 # 답글

    화이트앨범은 이미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져서 언급조차 안되는 현실...^^;;;
  • 코우 2013/01/16 14:29 # 답글

    아... 디바인워즈 정말 주옥같았죠ㅋㅋㅋ
  • SCV君 2013/01/16 15:12 # 답글

    미나미가 2기는 다시봐도 무섭네요;
  • 천악이 2013/01/16 15:21 # 답글

    건담age
  • 그런데 2013/01/16 17:07 # 삭제 답글

    강철의 연금술사('03)가 안 보이네요.
  • GAME OVER 2013/01/25 01:18 # 삭제

    시청률이나 판매량이 리메이크보다 높았던 걸 생각하면 그 정도는 아닌 듯...
  • 포스21 2013/01/16 17:43 # 삭제 답글

    마브러브 토탈이클립스는 언급이 없군요.
  • 빌트군 2013/01/16 22:58 #

    그건 노래 go to the top이 대박쳐서 상당히 유명합니다
  • 유키치 2013/01/16 18:40 # 답글

    하하하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 불꽃영혼 2013/01/16 21:21 # 답글

    네우로가...어때서... 코사장님의 네우로는 좋았는데.........음..... 뭐 안드로메다로 날아간 결말은 제 기억에서도 잊혀졌지만요(.....) 근데 어째서 슬레이어즈 레볼루션 에볼루션이 없는거죠
  • 잠본이 2013/01/16 21:15 # 답글

    언급조차 안되는 age 지못미
  • 함월 2013/01/16 21:26 # 답글

    개인적으로 진월담 월희는 지나치게 까이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일상도 나름 괜찮았지요.

    진심으로 없었던걸로 하고 싶은 애니는 역시 슬레이어즈에 '레'자 붙은 놈이랑 '에'자 붙은놈.
    저는 마지막화 한 편만 남겨두고 군대에 갔다온지 2년이 지나도록 아직 찾아볼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마지막화를 보고 혈압이 올라간 몇 안되는 애니, 노을빛으로 물드는 언덕이라든지.
    딱 한편 봤는데도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강하게 뻗어나왔던 투하트R어쩌구라든지.
    그린그린 이라든지, I's라든지..... 뭔가 뒤로 갈수록 거론하면 안 되는것들이......
  • 릿쿄 2013/01/16 22:06 # 답글

    괭이갈매기, 제노그라시아 매우 동감합니다..
  • 삼손 2013/01/16 23:49 # 답글

    이 작품이 애니화되면 좋겠다는 희망사항 스레인가요?
  • 2013/01/17 08:50 # 삭제 답글

    히어로맨 이미지 저건 뭐죠? 여자인줄 알았던 주인공이 고추였다는걸 알고 보다가 중간에 때려쳤는데 주인공이 결국 여자가 되는겁니까?
  • 미낭 2013/01/17 15:44 # 삭제

    주인공+여주인공 합성
  • 알카 2013/01/17 10:48 # 답글

    히미코전이 안 나오는건 OP가 본좌라서 그런가.
    그대로 묻혀버리신 사사키 유코가 너무 아쉬웠던...
  • 무신장공 2013/01/17 11:07 # 삭제 답글

    여기서 강철의 라인배럴이 안나오다니..
  • 빌트군 2013/01/17 15:55 #

    그건 의외로 성공.
  • Nero 2013/01/17 19:11 # 답글

    제노그라시아는 이름만 바꿨으면 충분히 대작이 될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이름으로 통수ㅕ서 Fail
  • zoncrown 2013/01/17 20:10 # 삭제 답글

    DTB 2기는 스오우라도 내놨지.......... 디스가이아 애니판은........으아아아악..........
  • 에리카 2013/01/17 23:05 # 삭제 답글

    저는 건슬링거 걸은 다 좋았어요. 1기도... 2기도....
  • 브로큰팬텀 2013/01/18 01:04 # 삭제 답글

    디바인워즈는.

    그래요! 인터미션 대화를 성우들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세뇌탐정 2013/01/18 01:44 # 답글

    레이어스OVA! <--- 그야말로 없는취급
    원작조차 마이너한 편인데 애니판은 그 마이너팬들한테도 버림받은
    진키:익스텐드[...]
  • 승리의개소주 2013/01/18 22:16 # 삭제 답글

    이중에서 유일하게 잘본애니가 네우로 ㅜㅜ
  • 새누 2013/01/20 15:55 # 답글

    응?!
  • S.A.M 2013/01/20 20:50 # 삭제 답글

    죠죠는 급전개라서 그렇지 퀄리티는 좋았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 GAME OVER 2013/01/25 01:10 # 삭제 답글

    11eyes와 괭이갈매기 울 적에가 없다니...!
  • 이니스킬린 2013/01/31 22:28 # 답글

    카논 뭐야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