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에리온 EVOL 26화 방영 이후 일본 반응 만화/애니



대대대대대대 게이 회



28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21.98 ID:/MYZE+CD0
MIX가 여자로 돌아와서 정말 좋았다

29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31.95 ID:leWXAn4U0
아니 제가 보고 싶었던 로리사장의 알몸이었는데요....

296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40.26 ID:mA36+R/a0
제노기어스 엔딩이 생각난다.
그건 감동적이었지만

297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41.21 ID:AWmJpLEN0
카구라가 왜 이렇게 갑자기 개심해

30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45.35 ID:LizSFqM30
슈레이드 씨는 신이 됐어...
뭔지 잘 모르겠지만

303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51.60 ID:ph6zIZms0
진짜 개같다....

306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56.47 ID:vzoRpHtw0
최종화는 좋았는데 거기까지 이르기까지가 너무 거지같다

307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57.79 ID:WitAAMnS0
어라? 의외로 괜찮다?

31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04.36 ID:Rvhy+QYF0
결국 두 별도, 아마구라도 분리된 그대로냐

316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13.80 ID:CFYZTRc50
좋은 최종화였다.
보다가 울었다.


....그딴 거 없다

328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29.56 ID:YxYW555w0
괜찮은 최종회였다. 의외로

33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34.22 ID:i7+lulsVO
제시카 카구라 커플 축하해!!

33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39.97 ID:/G4H/Q5a0
스오미는 도나르한테 반했구나 ㅋㅋㅋㅋㅋㅋ

34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48.64 ID:NhpOAopu0
어이 러브러브 석파천경권이냐

339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47.73 ID:C4Uba8BF0
초고속으로 카구라랑 제시카가 사귀게 되어서 웃겼다

34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49.31 ID:ph6zIZms0

절 망 예 지 는 뭐 였 는 가

35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59.53 ID:DFgXgNy20
전부 아폴로니아스가 잘못했다.

356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08.79 ID:RjNS+iDu0
믹스 가슴이 작지 않냐? 후유증?

36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17.06 ID:JRtVfZY00
주인공과 히로인이 마지막까지 매력이 전혀 없었다.
이야기는 개판이었다


36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22.18 ID:/q7OjFOk0
그냥 후도가 처음부터 자기가 니아스라고 공개하고 게이를 받아들였으면 됐잖아.

40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55.52 ID:wIg6aEoY0
결국 종이봉투는 뭐야!! 마지막까지 미스테리냐!!!!!

304: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2:52.12 ID:qsU5ohUk0
카구라는 저 학교에 어떻게 저렇게 멀쩡히 있을 수가 있냐....
저 학교 학생들을 그렇게 많이 죽여놓고는...


16: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0:15.61 ID:H4MqMLG8O
나올 줄 알았다 아쿠에리온 LOVE ㅋㅋㅋㅋㅋㅋ

58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9:26.53 ID:YB2vpBsS0
MIX는 저거 여자로 돌아온 거 맞나?
빅뱅이 빅뱅이라 부를 정도의 크기가 아닌 것 같은데..


665: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1:36.40 ID:AkuWQo/r0
>>583
나도 신경쓰였다. 돌아왔다고 보기엔 너무 작아.
PAD나 실리콘을 넣었다는 반전이 아닐까....


470: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28.94 ID:4gFWJa+70
제시카과 카구라 커플은 절대 해서는 안 되는 남은 애들끼리 적당히 붙이기를 한 거잖아.

388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45.93 ID:3VJgwmvJ0
이딴 최종화라 미안합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50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7:02.56 ID:iimThKJU0
둘로 분열된 아마타와 카구라가 다시 합체해서 존나 세질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던 시기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396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49.04 ID:OiNcuAbV0
도나르의 예전 애인에 대한 이야기는 결국 뭐였어?

404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56.38 ID:mro6phYR0
마리: 네네. MIX를 돌려놨으니 이제 됐죠?

832: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7:51.27 ID:cduZr38r0
슈레이드의 기체! 라는 부분에서 소름돋는 건 나 뿐만이 아닐 터

884: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20:24.45 ID:gtRotHeZ0
>>832
역시 그 인간 안 죽었구만!! 라고 태클 걸었더니 죽어있어서 안심했다 ㅋㅋㅋㅋ

584: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9:27.42 ID:gtaVR/QD0
이 애니에서 가장 충격적인 반전은 슈레이드가 진짜 죽은 거

590: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9:41.20 ID:/G4H/Q5a0
친구 합체가 가장 뜨거웠다.

801: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6:40.99 ID:N1FFCwfp0
카이엔이 합체라고 말할 때 "아...또 게파르트냐.."
라고 생각했더니 게파다가 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598: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9:49.29 ID:ejlETyDJ0


마지막에 도나르에게 스오미가 귓속말한 거 이거 아기 생겼단 말 아냐?

48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43.71 ID:4McKpE3A0
도나르 교관의 생식기능은 멀쩡했는가

40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56.77 ID:LFU9gEZn0
아폴로니아스와 세리안의 사랑은 대체 뭐였는가...

66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1:31.90 ID:7MAcywMG0
이사장은 대체 몇 살이란 말인가...

879: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20:16.56 ID:Zk4m7p710
>>663
라디오에서 사쿠라가 이사장은 400세 라고 말했어.

592: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9:42.69 ID:haxROpEQ0
알테아의 남성들은 어떻게 된 거야?

75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4:42.20 ID:NbxBPz/U0
알테아는 대체 뭐였는가...
ED 때도 후일담이 전혀 묘사되지 않았잖아.


433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5:49.38 ID:tVXrHfwy0
바스카슈... 보다는 괜찮았다. 응.

43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5:51.66 ID:/NmpXVQMP
후도와 미카게가 맺어짐 -> 연애 해금

EVOL은 동성애를 인정하지 않는 사회를 풍자하는 애니였던 것이다.


44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5:56.34 ID:haDZMPdY0
미카게는 사상최악의 게이

448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00.65 ID:ejlETyDJ0
MIX의 가슴이 돌아오긴 했지만 자지가 없어졌다곤 말하지 않았다!

45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05.63 ID:kYucykB2O
앤디와 MIX 합체 신이 보고 싶었는데.
BD에서 추가해주면 좋지만

475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32.26 ID:WAF59oay0
스탭: 앤디와 MIX의 남녀합체는 과연 나올까요? 안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가 죽어라 개새끼들

479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36.75 ID:myEP/+uG0
진의 유령도 좀 내보내라아아아아아아아

49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51.72 ID:LM6EbhiH0


왼쪽 위 두번째가 종이봉투 아냐?

51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7:12.73 ID:d+uSo3zl0
개의 승리

후도 너는 1만 2천년 전에 그랬어야 했어

533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7:46.79 ID:eW3FLaJA0
후일담이 부족해!!

55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8:15.46 ID:pHedNjCB0
제시카가 봤던 카구라와 미코노의 결혼식은 대체 뭐였어

56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8:46.07 ID:nRue9aaE0
유노하만 망했어

59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9:41.47 ID:+W+/Px6D0
웃기지 마 웃기지 마 이 개새끼야!!

609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0:07.37 ID:rfddpBxD0
2만 4천년 전

아폴로니아스: 나 잠깐 인간 여자랑 바람피울래.
토마: 뭐? 너 돌았냐?

1만 2천년 전

토마: 복수할 거야.
후도: ..........
아폴로: 내가 대신 싸워주마!!

EVOL

미카게 토마 : 감히 나랑 개를 합체시켜버려 아폴로니아스 이 시발놈이. 복수할 거야.
후도: ......
아마타: 미코노 양!!

결론: 토마와 후도의 치정싸움 이야기 (우주규모)


641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0:59.47 ID:J+vOov4/0
결국 아폴로니아스 이놈은 뭘 하고 싶었던 거야?

667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1:37.76 ID:8ja9gLpc0
길티 크라운보다는 한참 재밌다.

이런 애니가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

699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2:43.45 ID:ybdLjPpl0
아 재밌었다.





1기만

740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4:11.91 ID:WitAAMnS0
야 게파다 얘기도 좀 하자. 게파다도.

752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4:42.08 ID:DGCqwLw50
슈슈는 결국 뭐였어?

841: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8:29.46 ID:uIshr6bS0


최종화는 디렉터즈 컷 판 제작 결정인가.
이사장이나 MIX의 합체신이 추가되려나.


689: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12:22.10 ID:NbxBPz/U0
아쿠에리온 EVOL 정리

아폴로니아스가 스토커 게이를 받아들이기 까지 각오를 정하는 이야기


34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3:55.55 ID:YQbRjSVL0
결론: 처음부터 받아들여 좀

372: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4:32.76 ID:WG97/P+I0
>>343
아니, 그렇게 쉽게 게이를 받아들일 수 있을 리가 없잖아!!




후기

페제도 끝나고 EVOL도 끝났으니 이제 이 블로그에서 게이가 사라진다. 게이 OUT!



덧글

  • ㅁㅁ 2012/06/25 14:50 # 삭제 답글

    곧 있으면 아이돌마스터 신작이 나오기 때문에 MKT가 남아있음.
  • tarepapa 2012/06/25 14:52 # 답글

    이겼다! 게이 스파이럴 끝!

    ...이라고 생각했던 때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가 되지 않기를.
  • 셔먼 2012/06/25 14:55 # 답글

    카구라와 제시카 커플은 좀 뜬금없군요...
  • 스탠 마쉬 2012/06/25 14:56 # 답글

    게이 VS 개
  • 레오팔드 2012/06/25 14:56 # 삭제 답글

    번역 하기 싫으셔서 26화를 25화로 오타 내셨군요 퍽
  • SoulGroove 2012/06/25 14:57 # 답글

    게이 아웃!!!
  • 크레멘테 2012/06/25 14:58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終わり良ければすべて良し!
  • 수염 2012/06/25 15:00 # 답글

    아폴로니아스가 2만 4천년동안 낚시질을 한 것은 게이가 되기 위한 마음의 준비기간...
  • 듀얼콜렉터 2012/06/25 15:02 # 답글

    시작과 끝의 반응이 너무나 다르네요, 에취.
  • 메이 2012/06/25 15:42 # 답글

    과연 게이가 완벽히 사라질지 의문스럽지만 잘 봤습니다.

    또 번역하신다면 즐게이...아니 즐거이 보러오겠습니다.
  • 에르치 2012/06/25 15:59 # 답글

    감독, 각본가!! 배신했겠다. 아마타x제시카를 지지했던 내 마음을 배신했겠다!!
    카구라 단념이 너무 빠릅니다 인간적으로 어허헣허허허ㅓ헣ㅎ...

    아폴로니아스 개객...

    아오;; 근데 끝나니 뭔가 허전하네요.
    매주 욕은 해도 재밌게 봤었는데 허허
  • S.R.M 2012/06/25 16:10 # 삭제 답글

    번역 올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당분간은 애니 신작을 볼일이 없을것같아서 좀 허전해지는데, 간만에 1기를 볼까 합니다.
  • wasp 2012/06/25 16:33 # 답글

    과연 이 블로그에 게이가 사라질 것인가
  • arben 2012/06/25 16:33 # 삭제 답글

    그래도 이치카랑 샤를은 맺어졌으니 다들 2기가 안나올 IS에 대한 만족감을 얻을 수는 있던 작품.

    쿠로네코 코우스케 커플은 페이크.

    그리고 이번에 아마타 쥐어짜는게 엑셀월드 하루유키 같이 들리네요. 뭔가 병신같지만 진지한데 몰입이 안되서 참 큰일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구라 이 똥개씨는 제시카에게 뭔가를 희안하게 붙이는데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리더군요. どんどこおんな던가? 뭐라고 제대로 해석해야 될지 아시는 분 없나요? 대충 씨그러운 계집애라는 거 같은데...
  • arben 2012/06/25 16:57 # 삭제

    아 감사합니다.
    찾아보니 돈조코온나군요

    밑바닥/최악의 여자라니... 이놈 미코노도 그렇고 호감있는 여자는 다 욕하는것 같네요. 이런 츤데레 자식. 하지만 남자는 필요없어..
  • 크레멘테 2012/06/27 08:29 #

    걘 사카사마라서 반대 의미로 해석해야 합니다.(....)
  • 알카 2012/06/25 16:43 # 답글

    결국 빵봉투 얼굴 안나왔어.....에라이
  • 흩어지는달 2012/06/25 16:45 # 삭제 답글

    이로서
    우치야마 코우키vs카지 유우키
    카지 유우키 2승 ㅋ
  • 별빛사랑 2012/06/25 17:22 # 답글

    진짜 이런 병신같은 작품 두번보기도 힘들겠어.
  • 통행인B 2012/06/25 17:29 # 답글

    게파르트하고 EVOL 하고 연결해서 6파츠 합체 공격 정도는 나올 줄 알았더니

    현실은 그냥 분리만 실컷하다 돌격. 으으 기대가 너무 컸습니다.
  • zerose 2012/06/25 17:42 # 답글

    ...사라지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 풍신 2012/06/25 17:49 # 답글

    게이 스파이럴이 끝났다!...였으면 좋겠군요.
  • WeissBlut 2012/06/25 17:50 # 답글

    게이 OUT!
  • 일렉트리아 2012/06/25 18:06 # 답글

    448번 천젠대!?
  • 미니 2012/06/25 18:11 # 답글

    모두 함께 게이 OUT!
  • 이름없는괴물 2012/06/25 19:06 # 삭제 답글

    차라리 앤디가 TS해서 조흔 커플(...)이 되는게 더 나았을 거 같다.
  • OmegaSDM 2012/06/25 19:16 # 답글

    그러나 게이는 죽지 않는다.
  • leo2005 2012/06/25 19:21 # 삭제 답글

    시대가 원할때 사람이 원할때 게이는 부활하려나.???
  • 검은장식총 2012/06/25 19:34 # 답글

    다행히도 대게이시대가 끝나는 것인가!!!
  • 콜드 2012/06/25 20:53 # 답글

    과연 여자로 돌아온 MIX의 진실은?
  • 팬케이크 2012/06/25 21:06 # 답글

    게이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 같지요?

    안돼요 ^^

    ...(도주)
  • 렛츠고우 2012/06/25 21:34 # 삭제 답글

    허나.. 게이스파이럴이 그렇게 사라질 리 없죠....

    게이스파이럴은 명왕성인과의 전쟁을 끝낸 후 다시 돌아올겁니다!!
  • 주난 2012/06/25 21:48 # 삭제 답글

    448 :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2012/06/25(月) 02:06:00.65 ID:ejlETyDJ0
    MIX의 가슴이 돌아오긴 했지만 자지가 없어졌다곤 말하지 않았다!

    아 세상은 넓고 쩌는 상상력은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Xiaomuwave 2012/06/25 22:18 # 답글

    아폴로니아스가 나쁜놈입니다
  • 우리봉식이가 2012/06/25 22:33 # 삭제 답글

    게이 오버 축하드립니다.
  • 동굴아저씨 2012/06/25 22:47 # 답글

    503 너 이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생의게이 2012/06/25 22:47 # 삭제 답글

    게이가 사라질리가 없잖아요?

    빌트님이 반드시 다음 포스팅에서 게이 물을 할거라는데

    예언하나 하고 갑니다.
  • 아쳐 2012/06/25 22:58 # 삭제 답글

    드디어 게이 아웃!
  • 2012/06/26 07:41 # 삭제 답글

    정말 최고의 최종회였습니다. 저는 1기부터 팬이었는데 에볼 최종화는 초반부터 끝까지 배꼽빠져 죽는 줄 알았어요 ㅎㅎ


    .....아, 눈물 나와.
  • 빨간구두 2012/06/26 19:23 # 답글

    ...뭐랄까. 나름 뽑아내려고 뽑은 것 같긴 한데,
    캐릭터의 감정흐름을 생각해보면 정말 뭐이병.
    미카게가 제시카 몸을 빼앗았는데 결국 제사카에 대한 걱정은 한번도 안보이는 쥔공놈이라던가,
    바로 아까까지 부모님 죽였다고 죽이네 살리네 싸우던 원맨쇼는 어디론가 증발. 게다가 카구라한테 몇명 죽었는데 학원에서 멀쩡하게 생활.
    세리안은 결국 전작에서 아폴로니아스가 아니라 수간물 찍고있었다는 걸 알고도 NO리액션.
    그런 주제에 라스트는 전작 노래.

    제 손으로 다 죽여놓고 마지막에 하나가 되자는 아폴로니아스는 아마도 이 작품 최대의 삐에로....
    기타 등등.

    역시 EVOL은 현재 1쿨까지만 제작됐고, 현재 사고로 방송된 2쿨분량은 어딘가 비공식 집단이 전파잭해서 보낸것임이 틀림없음.
    아니, 뭐 나름 재밌게 보긴 했는데, 왜일까.
    안깔수가...
  • 광속군 2012/06/28 03:01 # 삭제 답글

    사실 개새끼 설정만 집어넣지 않았어도.. 이렇게까지 까일건 아니라고 보는데.. 최종화 자체는 상당히 재미있게 봤슴.. 근데 그놈의 개새끼 설정때문에.. 뭔가 여기저기서 다 틀어져서..-_-;
    전작의 후도는 1만2천년만에 만난 실비아한테 아무런 마음도 없었던건가. 게이 토우마의 공세가 사랑했던 연인을 무시하면서 까지 개새끼에게 떠넘기고 싶을정도로 무서웠단 말인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