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메쉬의 마스터가 다른 사람이었다면? 만화/애니



금삐까 특집 번역 포스팅



320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36:59.46 ID:DsXigAOX0
길이 코토미네는 좋아하면서 토키오미는 싫어한데.

다른 5명이 마스터였다면 어떻게 됐을까?

키리츠구라면 틀림없이 키리츠구가 갑자기 대화 차단
-> 열 받는 길 ->
필사적으로 아처를 달래려고 하는 아이리


같은 느낌으로 별 차이 없을 것 같지만.

325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38:24.47 ID:HBE6F8ep0
>>320
길은 세이버랑 다르게 남자니까 무시는 안 하지 않을까?

333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0:48.55 ID:aYVXq6B30
>>325
5화

키리츠구 : 실력 한 번 봐볼까. 용감한 영웅왕 씨



캐스터 이외 파멸


339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2:22.75 ID:EizmqxmZO
아이리랑 훈훈한 나날을 보내는 영웅왕 씨를 보고 싶다.

>>333
완전 든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7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38:49.33 ID:imD+zcc90
>>320
아이리를 통해서 키리츠구의 소원이 뭔지를 듣고는 급 흥미를 가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332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0:44.57 ID:iGPUR2nr0
>>327
그리고 흥미를 가지고 뭐 재미있으니까 봐줄까 하고 따라주면 최강의 아군이지만
맘에 안 들면 최악의 적.

결국 길의 기분이 어떠냐의 문제 ㅋㅋㅋㅋㅋ

SN의 방심왕이면 어느 쪽이든 별로 무섭지 않은데
ZERO의 길은 완전히 최종보스 포스라...

328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0:00.10 ID:HSSgquXP0
>>320

키리츠구: 세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어쩌면 맘에 들어할지도.

류노스케 : 짐의 허가도 없이 잡종들을 죽이다니 이런 괘씸한 놈!! (끝)

웨이버 : 잡종 꼬마. 죽어라 (끝)

카리야 : 우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자식 완전 삐에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배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4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1:31.93 ID:rHSfO+c30 [3/3]
>>328
대충 맞네 ㅋ

335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1:37.08 ID:ro+6B4/t0 [4/8]
>>328
케이네스 선생님도 어쩌면 굉장히 뒤틀린 욕망을 숨기고 살고있는지도 몰라.

346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3:31.21 ID:to81y2YH0
>>335
선생님은 욕구 불만인 것 같은 느낌이 있으니...

349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4:54.51 ID:6J9GQ8ih0
>>335
대머리를 치료하고 싶은 건가.

329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0:15.23 ID:wXyGr+vY0
>>320
키리츠구 : 혼자서 마스터를 죽이러 행동하는 키리츠구, 혼자서 서번트를 죽이러 행동하는 길. 첫 날에 성배전쟁 종료

코토미네: 둘이서 게이 드립

웨이버 : 라이더랑 별 차이 없을 것 같다

케이네스 : 토키오미 보다 공격적이지만 마술사적인 생각의 발상은 차이가 없으니까 재미없다고 판단할지도. 그래도 토키오미 보다는 나은가.

류노스케 : 모르겠다. 솔선해서 협력하진 않을 것 같다.


카리야: 에프킬러를 뿌린다.

338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 投稿日:2011/12/18(日) 20:42:20.14 ID:LRhhZZzQ0
>>329
케이네스는 길에게 신하의 예의 같은 건 절대 안 지키겠지.
서번트를 도구 취급하니까. 4차의 마스터 중엔 길과 최악의 궁합 같다.

330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 投稿日:2011/12/18(日) 20:40:21.87 ID:LRhhZZzQ0
>>320
키리츠구는 서번트를 도구로 보는 점이 감점 요소가 크다.
하지만 길을 방치해놓고 키리츠구가 혼자 마스터 사냥만 전념하면 충돌은 없을 것 같다.

336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1:39.76 ID:rGjM3vvAP
>>320
자기 분수에 안 맞는 꿈을 꾸고 있다는 걸 생각하면 키리츠구와 카리야는 딱 길 취향.
키리츠구도 서번트가 바보가 아니면 나름 상대는 해주겠지.
케이네스와 웨이버 큥은 령주가 없어지면 살해되겠지.
류노스케는 모르겠지만 길은 의외로 어린이를 좋아하는 분이라 좀 불쾌해하지 않을까...


344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3:00.58 ID:WVly2NyV0
>>336
키리츠구는 기사나 왕이라는 걸 안 시점에서 바로 차단을 실행할 것 같은데.

351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5:25.44 ID:GaTHNC/m0
>>336
오해하고 있는데 신하의 예의를 지키면 관용을 베풀 뿐이지
그 이외의 경우는 아이라도 자비심이 없어.
안 그러면 마력 공급 받겠다고 그짓을 할 리가 없어.

359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47:35.98 ID:vVaNow6s0
>>351
hollow에서는 애들이랑 완전 친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2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 投稿日:2011/12/18(日) 20:53:15.11 ID:LRhhZZzQ0
>>359
그 애들을 신하로 인정해서 그런 거 아냐?

392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8(日) 20:55:20.71 ID:Ho5BKUTK0
>>382
그렇겠지. 자기한테 잘 해주면 상냥한 게 길.
애들은 세상 물정은 잘 모르니까 신하의 예의는 안 지켜도 그냥 순수하게 "길 굉장해~" 라고만 해도 되고.
그러니까 어린이면 다소 허들이 낮아지는 정도.



430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5(木) 00:20:26.30 ID:tY1Yz9+A0
마스터와 서번트 최고 조합과 최악 조합을 생각해봤다.

최악 : 키리츠구 & 길가메쉬 : 영웅을 싫어하는 키리츠구가 세이버 때처럼 길을 대화 차단했다가 길의 심기를 건드려 마지막에 살해 당할 것 같다

최고 : 케이네스 & 5차 라이더 : 디르묵 뭐시기랑 다르게 케이네스의 명령을 충실히 듣는다.
그보다 케이네스랑 궁합이 맞는 서번트는 솔직히 얘 밖에 없는 것 같아.

최고2: 토키오미 & 세이버 : 가장 품위있는 조합. 이랬다면 코토미네도 미치지 않았겠지.


431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5(木) 00:21:54.38 ID:Lc3At1e40
>>430
토키오미보단 린이 더 강할 것 같다.

438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5(木) 00:24:49.68 ID:d7/tbUlA0
>>430
키리츠구는 길이 짜증나면 멋대로 하게 냅둘 테고 길도 즐길테니까 의외로 별 문제 없을지도.

442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5(木) 00:26:58.36 ID:2drLK3Of0
>>438
길가메쉬의 단독행동 스킬과 키리츠구의 서번트의 각개 행동 작전은 상성이 좋을 것 같은데

443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5(木) 00:27:52.80 ID:AWKvIxDA0
>>438
구세를 원하면서 사람을 죽이는 짓 밖에 못하고, 그 괴리에 괴로워하는 키리츠구는
영웅왕의 좋은 술안주감이 될 것 같다.
영웅왕이랑 항상 같이 있으면서 (아니, 길은 멋대로 돌아다닐테니 쫓아다녀야 하나) 비위맞춰야 하는 아이리가 불쌍하지만...


444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2/15(木) 00:28:07.97 ID:AWAfXPQo0
>>430
토키오미의 서번트가 세이버면
카저씨와 버서커가 쌍으로 스토커질에 몰두할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13:12.16 ID:93jslHbC0
린과 길가메쉬가 최강의 조합 아니냐?

242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15:22.79 ID:meoKyc990
>>232
린도 본질은 무르니까 길이 반항하겠지.
오히려 사쿠라랑 길이 팀 짜고 시로와 사쿠라가 만난 적이 없다면 최강의 다크사이드 태그가 될 것 같다.

264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19:54.39 ID:3niSIGfu0
>>232
걔들은 최고로 상성이 좋다고 나스 키노코도 그랬어 ㅋㅋㅋ

268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20:21.76 ID:hJ4BM7vo0
>>264
그건 그거겠지. 금전적인 문제겠지

277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22:18.35 ID:z3xVnpJIO
>>232
린 X 길가메쉬라니. 딱 내 취향

283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 投稿日:2011/11/20(日) 19:24:08.79 ID:Lw9XiqOJ0
>>232
돈이 넘처나는 길과 마술 쓸 때마다 돈이 날아가는 여자 린의 상성은 최고로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성격적인 상성은 어떻게될지 모르겠다.

294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27:05.72 ID:ZAx6Eh0f0
>>283
길은 린 정도면 맘에 들어할 것 같은데

295 名前: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sage] 投稿日:2011/11/20(日) 19:27:18.58 ID:pVJnjG430
>>283
길은 저런 식으로 완벽한 놈들은 별로 좋아하질 않아.
이스칸다르처럼 대인배도 아니고.
어쩌면 토키오미보다 재미없는 년으로 찍힐지도.




후기



길 이 인간은 의외로 토키오미만 아니면 다 괜찮은 거 아닐까...



덧글

  • Fatimah 2011/12/22 03:49 # 답글

    그냥 운 나쁘게 인상 안 좋게 찍혔을 뿐인 것 같은 토키오미…
  • 유우지 2011/12/22 04:11 # 답글

    길의 호감 = 자기 마음을 뒤흔들 구석이 있으면 끝.

    이니 토키오미와 케이네스를 제외한다면 다 좋을듯
  • 납게 2011/12/22 04:23 # 답글

    토키오미는 용기치만높았어도.. ㅠ
  • 빌트군 2011/12/22 04:39 #

    토키코모리
  • 헨리오함마 2011/12/22 05:19 # 삭제 답글

    4차 성배에서 마스터중 방심왕과 가장 상성이 맞는건 역시 코토미네뿐이지 않나......

    키리츠구는 의외로 그 소망이라는걸 비웃을꺼같은분이 길가메쉬고[재밌으면 맘에 들어한다지만 키리츠구의 소망은 재밌다기보다는 같잖아 할꺼같음. 어느정도는 시로의 소망과도 비슷하니]

    토키오미는 이미 시시해하고

    현재상태의 웨이버는 말할것도 없으며

    류노스케는 아무리 길이라도 아웃. 모든것은 짐의 권속인데 멋대로 해하다니!

    케이네스도 귀족이라지만 토키오미가 진짜 귀족이라면 케이네스는 약간 졸부같은 귀족 이미지라.....

    아저씨정도가 그나마 약간 가능성이 보일듯 ㅋㅋㅋ 근데 그건 인정한다 이런게 아니라 장난감으로....

    5차 마스터 중에서는..... 솔직히 없는듯;;;;

    린도 솔직히 좀 완벽주의자에 약간 고압적인 면이 있어서 폐하와의 성격상 안맞지 않나;;;
  • ㅇㅇ 2018/04/22 02:46 # 삭제

    키리츠구는 길가메쉬가 엄청 마음에 들어할 것 같아요.

    시로의 소망을 같잖아하는 이유가 하는 짓이 모두 페이커라서. 시로를 페이커라고 부르는 이유가 무구를 복제하는 것도 있지만 소망 자체가 자기 자신의 소망이 아닌 키리츠구의 소망을 복제한 '가짜 소망'이라서 경멸하는 건데 원조인 키리츠구는 다르죠. 근데 정말 생각해보면 시로 정신상태나 기술이나 무기나 전부 페이커 맞네요.... 심지어 기술은 자기 자신 걸 복제한 거니까...

    길가메쉬의 취향이 '불가능할 걸 알면서도 그 불가능에 매달리는 사람'이라는 걸 생각해보면 키리츠구는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팬케이크 2011/12/22 07:39 # 답글

    토키코모리는 그놈의 품격을 좀 없앴어야했습니다..
    전쟁에 무슨 놈의 품격;;
  • 스테이맨 덴쨩 2011/12/22 09:47 # 답글

    단독스킬 가진 길과
    방구석페인스킬 가진 토키오미랑 조합은역시 최악인듯 하군요
  • Dancer 2011/12/22 11:26 # 답글

    길가메시와 류노스케 같은 경우,

    번쩍번쩍 하는데다가... 카리스마성 때문에..
    일반적으로 아이들이 잘 따릅니다.

    길가메시는 자기를 잘 따르는 것들을 매우 좋아하죠.

    류노스케와 길가메시라면, 4차의 길가메시라면 류노스케 즉살 이었을 듯


  • Dancer 2011/12/22 11:27 #

    5차 길가와 류노스케 라면 미묘.
  • 2011/12/22 12:18 # 삭제 답글

    어째 토오사카집안은 아처랑인연이 깊군요
  • exnoy 2011/12/22 12:20 # 답글

    토키오미 세이버 콤비면 품위 지키려다가 끔살 & 카저씨 버서커 콤비에게 스토킹 확정이군요.

    카저씨 세이버 콤비면........묘하네.
  • YES 2011/12/22 12:42 #

    카저씨 세이버 콤비면 세이버가 할아범 베어버렸겠음...
  • dcd 2011/12/22 12:52 # 삭제 답글

    ....5차 라이더랑 궁합이 안맞는사람이 있을까...
  • 빌트군 2011/12/22 18:42 #

    쿠즈키는 안 맞을지도...
  • 된장오덕 2011/12/22 14:04 # 답글

    게이왕 길가메쉬 귀여워요 ㅠㅠ금삐까땨문애 페스나볼라햇더니 출연적대서 포기...ㅠㅠㅠ
  • 빌트군 2011/12/24 05:56 #

    뭐 비중은 적어도 중요 캐릭터니까 보셔도 될 것 같긴합니다.
    문제는 제로 때랑 완전히 다른 인간이라는 거...
  • Nightshade 2011/12/22 15:46 # 답글

    길가메시 본연의 모습이아니라 할로우에서 나왔던 꼬맹이 길로 나온다는 떡밥을 던져보고싶내......



    이걸로 페이트의 여성 시청률 추가상승?
  • 아무것도없어서죄송 2011/12/22 16:35 # 답글

    잘보고 갑니다.
  • ☆아이샨☆ 2011/12/23 00:51 # 답글

    왜 아무도 키리츠구-에미야 라인을 꺼내지 않는거지? 목표도 같겠다, 전술도 같겠다...
    1. 에미야가 시간을 번다.
    2. 키리츠구가 마스터 살He.

    혹은 류노스케 정도면
    1. 에미야가 끔살
    2. 키리츠구가 다른 마스터 살He.

    더블 주인공 라인이면 이겨낼 상대가 어딨겠냐마는...
  • 빌트군 2011/12/24 05:57 #

    예전에 올린 글 중에 그런 게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